• 검색광고 Search AD
검색광고란

검색광고란?

특정 키워드(검색어)를 구매하여 검색결과 페이지에 사이트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형태로 해당 정보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만 100% 타겟팅되어 노출되는 매우 효율적인 광고형태입니다.

    • 네티즌의 86%는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인터넷을 접속합니다.
      고객이 우리를 찾아오게 하는 검색광고는 이제 필수 입니다.

진행절차

검색광고 진행절차

진행절차

종류

검색광고 종류

키워드광고 방식 비교

키워드광고 방식 비교
  CPM CPC
광고비 산정 노출 횟수 기준(1,000회당) 클릭 횟수 기준(클릭당 과금)
광고기간 계약 기간 내 광고주 자율
광고노출 지정된 노출 위치를 계약 실시간 입찰 및 광고 품질에 따른 순위 노출
장 점 특정 기간의 광고 보장
- 편리한 관리
- 상위 노출 시 클릭수 증가
  (클릭에 따른 비용 없음)
- 자율적으로 광고 노출 기간 조절가능
- 최소비용으로 광고품질을 높이는 효과적인
  광고 분석 가능
- 노출 횟수에 따른 비용발생 없음
- 다양한 키워드 사용에 따른 비용 부담이 적음
단 점 광고효과 상관없이 계약 기간 노출
- 위치 선정을 위한 경쟁 치열
- 키워드 수에 따라 비용 증가
- 이슈 발생시 클릭 증가 위험
- 입찰가 상승 우려
- 부정클릭의 위험
대표매체 네이버 클릭초이스 , 다음 클릭스 네이버 플러스링크 , 다음 스페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