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광고 Search AD
  • 구글

구글에서 검색시 통합검색 최상단에 나타나는 검색광고가 구글애드워즈 상품입니다.
예산에 관계없이 구글 및 구글광고 네트워크 광고를 게재하실 수 있으며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경우에만 비용이 지불됩니다.

구글 Adwords 특징

구글 Adwords 특징

정밀한 타겟팅 기법 : 인터넷 사용자의 관심 및 행동을 기반으로 한 다양하고 정밀한 타겟팅 옵션을 제공하여
광고 목적에 알맞는 캠페인 진행이 가능합니다.

맞춤화된 타겟팅

이미 구글 검색결과에 표시되고 있는 경우에도 구글 및 광고 네트워크의 신규 사용자를 타겟팅하는데
애드워즈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화된 관리기능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광고를 수정하고 예산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언어 및 지역을 타겟으로 광고 할 수 있습니다.

측정 가능한 장치

월 최소 지출이나 시간 제한 규정이 없으며 cpc 옵션으로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는 경우에만 요금이 부과됩니다.
즉, 예산 전체가 새로운 잠재고객을 유도하는데 집중됩니다.

구글 Adwords 비용
  • 구글 Adwords 비용

    예산설정

    애드워즈에는 최소 지불요건이 없으며 원하는 금액만큼 지출할 수 있습니다.
    일일예산은 5,000원으로 설정하고 광고 클릭당 최대비용은 100원으로 설정하는 등 원하는대로 지정가능

    최적화된 설정

    키워드에 대한 예상 트래픽 및 비용 견적을 볼 수 있어 키워드 선택 및 예산 책정 시 참고할 수 있습니다.

    결과에 대해서만 지불 (CPC방식)

    광고가 게재될때 비용이 청구되는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해야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타겟팅 시스템

타겟팅 시스템

타겟팅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