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광고 Search AD
  • 브랜드검색
브랜드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최상단에
노출되는 컨텐츠 검색형 키워드광고가 브랜드 검색상품입니다.

 
  •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는 네이버 브랜드 검색
    • 브랜드 인지도에 걸맞는 컨텐츠가
      노출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노출위치는?

노출위치는?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최상단 영역

단, 사용자의 검색 의도가 달라졌을 경우, 브랜드 검색 상단에 언제든지 컨텐츠 검색이 노출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광고 집행 중단이 가능합니다.

노출방식은?

노출방식은?

1개 광고만 노출

브랜드 키워드를 구매한 광고주의 1개 광고만 해당 영역에 노출됩니다.

광고비용은?

광고비용은?

최소 광고비 50만원부터 조회수에 따라 가격 결정

최소 광고비는 50만원이며, 광고 노출 기간 및 광고 가능항 키워드의 기간 조회수(최근 30일 조회수) 합에 따라
광고비가 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