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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다음 DDN 이란?

Daum을 비롯한 Daum제휴 네트워크에 잠재고객을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하고,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과금하는 CPC방식의 PCWeb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상품입니다.

PC 인터넷 이용시 가장 많이 하는 행동은 “검색”을 통한 정보획득이지만,
페이지뷰를 소비하는 비중을 확인하면 비검색 영역에서 전체 페이지뷰의 약 78%가 소비되고 있습니다.

DDN을 통해 비검색 서비스에서도 고도화된 타겟팅을 통해 귀사에 맞춤화된
잠재고객을 발굴하여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특징

다음 DDN 특징

  • 네트워크 파워를 더하고

    다음의 매체력에 네트워크 파워를 더합니다. 국내최상위 포털 Caum을 기반으로 Nate, Zum 등 주요 포털과 주요 언론사, 커뮤니티 등
    검증된 양질의 제휴 매체사의 웹페이지, 동영상 등 핵심 디스플레이 광고 영역에서
    관련성 높은 DDN광고가 노출되어 더 많은 잠재고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전환비용을 줄이고

    실시간 광고입찰과 합리적 과금으로 전환비용을 줄입니다. DDB은 실시간 광고입찰로 탄력적인 광고운영이 가능하며, 그룹별, 일자별, 예산 설정을 통해 유연한 광고 집행을 지우너합니다. CPC 기반의 합리적 과금방식을 통해 전환 비용을 줄이고, 다양한 타겟팅과 보고서 제공을 통해 광고효율 향상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광고효율을 곱하고

    고도화된 타겟팅으로 광고효융을 곱합니다. DDN은 리타겟팅에 기반하여 기존 고객의 전환을 극대화합니다. 검색, 쇼핑 카테고리 등 더욱 고도화된 광고타겟팅 로직으로 맞춤형 메세지를 노출하여 잠재고객의 유입 및 구매전환을 지원합니다.

  • 시간을 나누고

    최적화 플랫폼으로 운영 시간을 절약합니다. DDN은은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one-stop으로 진행할 수 있는 국내 환경에 최적화된 CPC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쉬운 고아고 등록, 성과우선노출, 상세 리포트 제공 등 효율적 광고노출 및 직관적인 분석툴을 제공하여 편히란 운영과 시간 절약이 가능합니다.

노출

Daum 내 노출영역

노출

제휴 네트워크 노출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