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럴광고 Viral AD
  • 블로그마케팅
왜 바이럴 마케팅인가?

소비자는 포털 검색 후 검색된 콘텐츠 중 블로그를 가장 많이 봅니다.

소비자들은 네이버 포털 검색 후 검색된 해당 블로그로 가장 많이 이동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 블로그 40%
  • Index페이지 16%
  • 카페 13%
  • 뉴스콘텐츠 5%
  • 지식쇼핑 3.4%
  • 기타 22%
배너 광고의 효과 및 장점

블로그 마케팅의 장점

  • 무작위 노출이 아닌 원하는 키워드와 주제로 찾는 방문객을 선택유치
  • 웹사이트 방문전/후 블로그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인지
  • 광고주의 제품 정보나 제품활용에 대한 정보를 검색사이트에 다량 유포되어 검색시 노출
  • 업체 홍보 및 제품홍보를 제한없이 할 수 있음.
  • 해당 업체의 관련 컨텐츠를 업데이트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을 유입
바이럴 마케팅 진행 순서

바이럴 마케팅 진행 순서

바이럴 마케팅 진행 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