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네이버페이 배송조회/구매확정완료 페이지 광고 노출 확대 안내 > 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네이버페이 배송조회/구매확정완료 페이지 광고 노출 확대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GIOM
댓글 0건 조회 1,629회 작성일 22-08-01 13:53

본문

녕하세요, 지아이오엠 입니다.  

 

지난 2022년 5월 3일 (화), 쇼핑검색광고의 네이버페이 주문완료 페이지 노출 확대에 이어서

8월 9일 (화)부터 모바일 네이버페이 배송조회, 구매확정완료 페이지에도 동일한 형태로 광고 노출이 확대됩니다. 


 

■ 노출 일정 

  2022년 8월 9일 (화)
 

■ 노출 영역 및 개수 

  모바일 네이버페이 배송조회 / 구매확정완료 페이지 하단

  최소 3개~ 최대 9개의 광고 노출 

 1658826625960.png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모두 노출될 수 있으며, 상품명과 이미지 등 상품 기본 정보를 중심으로 노출됩니다.



■ 노출 특징

  사용자가 해당 페이지에서 조회한 상품과 연관된 보완 상품으로 광고를 노출합니다.

  예를 들면, '사과' 상품을 주문 시, '오렌지', '체리', '딸기' 등 함께 탐색/구매하는 상품이 추천될 수 있습니다.


■ 노출 방법 

  모바일 컨텐츠 매체 하위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매체 설정을 통해, 주문완료, 배송조회, 구매확정완료 광고 노출여부를 일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광고의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네이버페이 - 모바일] 매체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는 상품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 광고는 주문 상품과의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자동 추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추천 상품이 없을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고
문의

02-6949-3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