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사이트검색광고 ‘설명’ 영역 사용성 개선 안내 > 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사이트검색광고 ‘설명’ 영역 사용성 개선 안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GIOM
댓글 0건 조회 1,004회 작성일 22-11-11 17:19

본문



안녕하세요. 
지아이오엠입니다 :) 



사이트검색광고 사용자에게 통합검색과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사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2022년 12월 12일(월)부터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노출되는 사이트검색광고의 클릭영역에 ‘설명’이 포함됩니다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일정
-  2022년 12월 12일(월) 오후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경 대상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노출되는 사이트검색광고

변경 배경
사이트검색광고에서도 사용자에게 통합검색과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여 사용성과 광고효과를 상승시키고자 합니다. 
통합검색과 동일하게 ‘설명’ 영역에 클릭 요소를 추가하여 사이트검색광고의 ‘설명’ 영역을 클릭하는 사용자의 유입 증가를 기대합니다.

변경 내용
PC/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의 ‘설명’ 영역에 클릭요소가 추가됩니다.  


※알아두세요!
‘설명’은 다른 기본 소재(제목, 표시URL)와 동일하게 광고주께서 설정하신 연결URL로 랜딩됩니다.
‘설명’ 영역의 확장으로 부가설명을 노출하는 ‘추가설명’ 확장소재도 클릭영역에 포함됩니다.
클릭영역에서 발생한 클릭은 정상 과금됩니다.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고
문의

02-6949-3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