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 카테고리 확대 안내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전체) > 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 카테고리 확대 안내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전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GIOM
댓글 0건 조회 836회 작성일 23-03-02 10:48

본문


안녕하세요. 지아이오엠입니다 :)


3/15(수)부터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 노출 카테고리가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전체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이제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만 집행할 수 있었던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쇼핑몰 상품형 광고도 함께 집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쇼핑몰 상품형 카테고리 확대 안내
적용 일시2022년 3월 15일 (수)
  • * 해당 일자부터 광고시스템 내 상품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 당일 노출에 반영됩니다.
  •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집행 가능 광고주네이버 쇼핑에 입점된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상품을 취급하는 모든 광고주
적용 내용아래의 디지털/가전 하위 중분류 카테고리의 상품 등록 시,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 광고 노출 반영
적용 카테고리디지털/가전 하위 카테고리 전체
적용 예시 이미지
광고 등록화면
등록화면 예시 이미지
노출 영역현재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과 동일
노출영역 예시 이미지
이벤트,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대상 쇼핑몰 상품형 광고 출시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이벤트 기간 중 사용한 광고비의 30%를 비즈쿠폰으로 지원합니다, 이벤트 기간: 노출 시작일로부터 5주 간(3월 15일 ~ 4월 18일), 이벤트 대상: 디지털/가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보유한 모든 광고주 대상, 프로모션 혜택: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쇼핑몰 상품형 집행 광고비의 30%를 무상 비즈쿠폰으로 지급(계정당 월 1천만원 한도, VAT포함), 혜택지급: 2022년 5월 중 지급(광고주 계정 단위로 광고비 합산 및 지급예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고
문의

02-6949-3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