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카탈로그형 광고 태그 개수 상향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지아이오엠입니다.
2023년 2월 8일 (수) 부터 쇼핑검색광고 – 카탈로그형의 광고 태그 개수가 상향될 예정입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 2023년 2월 8일 (수)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 – 카탈로그형 광고 태그 입력 가능 개수가 30개 → 50개로 상향
- 이전글[카카오] [계산서] 2023년 1월 세금계산서 발행 및 수정발행 안내 23.02.06
- 다음글[네이버] 플레이스광고 '광고 태그' 등록 및 활용 안내 23.02.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