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3/15) - '모비피드-모바일'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2022년 3월 15일(화), '모비피드-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2년 3월 15일(화)
■ 적용 내용: '모비피드-모바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매체 소개 : 관심사 기반의 뉴스콘텐츠 추천서비스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상단 2개, 하단 최대 3개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상단 2개, 하단 최대 3개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2년 3월 15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2년 3월 8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카카오] 카카오비즈보드 네트워크 지면 신규 프리미엄 매체 추가 (3/8) 22.03.10
- 다음글[네이버] 기능 업데이트 : 네이버 검색광고 모바일 회원가입 기능 제공 22.03.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