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대상 카테고리 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의 카테고리가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쇼핑검색광고의 상품 카테고리는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와 동일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진행 일정
- 2022년 3월 28일 (월) ~ 29일 (화)
※ 개편 진행 과정에 따라 일정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요 개편 내용
- 검색품질 개선을 위해 카테고리 유사상품군별 재그룹핑(식품>가공식품 외)
- 취급 카테고리가 없던 인기 상품군 카테고리 생성(식품>농산물>채소>두부 외)
- 이용자 검색 높은 직관적 명칭으로 변경(식품>가공식품>쿠킹박스 외)
※ 알아두세요!
- 카테고리가 변경되면 이미 등록된 상품들 중 일부는 더 적합한 카테고리로 순차적으로 이관됩니다.
- 새로운 카테고리로 상품이 이동됨에 따라 노출되는 키워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 타겟팅 관리 방식 변경 2차 안내 22.03.28
- 다음글[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 반응형 광고 영역 '함께 찾은 파워링크 (Beta)' 시범 운영 안내 22.03.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